티스토리 뷰

어플

아이폰,아이패드 어플

다양한 이야기 소통 2014. 3. 18. 21:10
반응형

 

 

아이폰, 아이패드 Paper 어플

 

 

 

 

 

Paper

그림 그리는 어플 입니다, 스케치 부터 색칠까지 자유자재로 사용이 가능하며 색도 만들어서

사용이 가능해 독특한 느낌이 든다.

손가락으로 그리게 되면 느낌이 더 독특하다고 생각한다. 손으로 직접 그린 그림의 느낌과

pc로 그린 그림의 중간 정도의 좋은 느낌이 난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Paper 어플의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하다, 펜을 이용할 수도 있고 손으로 직접 그릴 수 있다.

좋아하는 스타일의 도구를 선택하고 색을 선택한 후 그리면 된다, 색을 골라서 사용할 수 있지만 색상이 나오는 큰 원형 아이콘의 원형 도형을 탭한 상태에서 원형 모양으로 돌리면 색이 점 점 변해간다.

 

변해가는 중의 색들은 다 다르니, 그 색상을 활용하는 방법도 아주 좋은 색상 선택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, 하지만 모든 색상이 무료가 아니고 도구들 또한 모두 무료는 아니다.

기본적으로 무료인 색상과 도구들은 있지만 유료가 더 많다는 것이 최악의 단점이지만

무료인 도구로도 적당히 만들 수 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린 그림을 지울 때는 지우개 툴을 선택해서 수정을 할 수도 있고, 두 손가락을 탭한 후 왼쪽으로 원을 돌리면 이전 작업화면으로 점 점 넘어가면서 지워진다. 혹시 다시 수정 전으로 돌아가고 싶다면

손가락을 탭한 후 오른쪽으로 원을 돌리면 수정 작업 전의 원본으로 돌아갈 수 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붓 느낌의 도구를 활용하면 정말 좋은 작품을 만들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한다.

그림은 무리가 있을 수 있지만, 폰트를 디자인화 시키는 캘리그래피를 이런 붓 느낌을 주는 툴을 이용해서 만들고 연습하면 좋은 캘리그래피 작품을 만들 수도 있지 않을까?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렸던 그림을 카테고리 별로 정리하고 싶을 때는 화면을 다섯 손가락 다 터치 후에

가볍게 안쪽으로 모으면서 때면 된다.

위 화면처럼 여러 개의 노트들이 나오고 자신이 원하는 대로 카테고리를 분류하면 된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노트에 이름을 정할 수 있고, 커버 사진이나 색상을 정할 수 있다.

노트를 터치한 후 노트의 오른쪽 상단을 보면 i 표시의 아이콘을 누르게 되면 위 사진처럼 이름이나 커버 사진을 변경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된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원하는 커버로 노트의 커버를 바꾸게 된 화면입니다.

위 사진처럼 원하는 사진이나 색상을 활용해서 멋진 노트를 만들고 자신이 직접 손이나 펜으로 그린 그림들을 가지고 있을 수 있는 아이폰, 아이패드에서 그림 그릴 수 있는 Paper 어플 한번 사용해보세요! 

 

 

 

반응형
댓글